benefits of drinking green tea with coconut oil

benefits of drinking green tea with coconut oil 당신이 매일 을하는 경우에 당신이 얻을 수있는 녹차를 마시는 많은 혜택이 있습니다 . 녹차를 마시는 것이 몸에 상당한 영향력을 가지고 있음을 증명하는 많은 연구 가 있었다 . 당신이 소비 하거나 불규칙적으로 섭취 적이 있다면 , 당신은 지금부터 녹차 를 마시는 시작할 수 있습니다. 다음은 이전에 알려진 적이 있다 녹차 의 장점 이다.

암 예방
마시는 녹차 의 장점 중 하나는 암을 예방 하는 것입니다. 만 유방암, 전립선 암 , 식도 , 폐, 방광 , 위, 췌장 및 대장 을 포함하여 , 정기적으로 녹차를 마시는 것을 방지 할 수있는 다양한 암 이 있습니다. 암 으로 인해 녹차 에서 발견 카테킨 물질을 방지 할 수있다. 물질 은 발암 물질 을 비활성화 세포 돌연변이를 예방 뿐만 아니라 신체 의형성과 종양성장을 감소시킬 수있다 . 그 이유는 , 그것은 당신이 녹차의 적어도 네 개의 컵 항암 혜택을받을 수있는 날 을 마실 것을 권장 합니다.

심장 건강
당신은 또한 심장 건강 으로 마시는 녹차 의 다른 혜택을 얻을 수 있습니다. 녹차를 소비 하면 심장 질환과 뇌졸중 의 낮은 위험을 가지고 것을 의미합니다. 정기적으로 매일 많은 44 % 로 심장 마비의 위험을 감소 할 수있는 음주 에게 녹차의 적어도 한 잔 을 보여주는 많은 연구 가 있었다 . 반면 , 다른 연구 는 보여 주었다 낮은 콜레스테롤 수치는 정기적으로 녹차를 마시는 수 있습니다 .

기타 혜택
앞서 언급 한 바와 같이 , 녹차를 마시는 많은 혜택이 있습니다 . 외에도 위에서 언급 한 두 가지 이점 에서 , 예 , 류마티스 관절염 , 낮은 콜레스테롤 수준 을 방지 심장 혈관 질병을 예방 , 감염 및 면역 기능 장애 의 치료 로 당신이 할 수있는 다른 이점이 있습니다 . 이러한 혜택을 얻을 수있는 열쇠는 매일 정기적으로 녹차를 마시는 것입니다. 당신이 3 ~ 4 컵 에 대해 매일 을 소비 할 수 있습니다.

어떻게 녹차 특별한 이유 ?
당신은 위에서 언급 한 것 처럼 마시는 녹차 의 장점을 배운 수 있습니다. 이러한 다양한 장점 으로, 당신은 녹차 그렇게 특별하게 만드는 궁금 수 있습니다 . 음, 사실은 녹차의 비밀은 예 EGCG 또는 에피 갈로 카테킨 갈 레이트 를 들면, 카테킨 과 폴리 페놀 등 의 천연 물질 에있다. EGCG 는 암세포 와 싸우고 있는 매우 강력한 항산화입니다 . 이 물질은 건강한 조직 에 손상을주지 않고 암 세포를 죽이는 . 또한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고 혈전 의형성을 억제한다. 이러한 효과 전문 으로 마시는 녹차 의 혜택을 얻을 수 그것을 마시는 것을 주저하지 않습니다.

. Bookmark the permalink.

Leave a Reply