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anfaat cream pepaya

manfaat cream pepaya 파파야 의 장점 은 참으로 건강과 아름다움 의 세계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. 우리는 이점을 캡처 할 수 있습니다 과일 , 또한 여드름 을 치료하는 마스크 로 사용할 수 , 소화 개선 , 식욕 증가 에 이르기까지 여러분의 건강과 일상 생활에 영양 파파야 좋은 , 뿐만 아니라 .

잘 익은 파파야 열매 는 너무 많은 아이들 로부터 어른 에 이르기까지 같은 달콤한 맛이있다. 일반적으로 야채 요리 나 야채 볶음 lodeh - 파문 에 사용되는 젊은 파파야 과일 있다.

 우리 는 이 조각 을 찾을 수 있도록 쉽게 , 그래서 파파야 과일 은 보통 마당 이나 정원에 심어 져 있습니다. 당신은 파파야 공장 이없는 경우에 ,과일 인근 상점이나 슈퍼마켓에서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. 파파야 열매 와 혜택 에서 발견 된 다음과 같은 영양소 는 그 안에 포함 .

파파야 과일의 영양소 함량

    에너지 ( 킬로 칼로리 ) : 46
    단백질 ( g ) : 0.5
    탄수화물 ( g ) : 12.2
    칼슘 (MG) ​​: 23
    인 (MG ) : 12
    철 ( MG ) : 1.7
    비타민 A ( SI ) : 365
    비타민 B1 ( MG ) : 0.04
    비타민 C ( MG ) : 78
    물 ( g ) : 86.7

의료 혜택 에 대한 파파야 :

    파파야 과일 이 낮은 칼로리 가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다이어트 를 하는 데 도움이 있지만, 높은 영양 을 포함하는 아주 좋은 것입니다.
    파파야 피부 는 피부 의 상처 치유 를 할 수 있습니다.
    파파야 과일 항 염증 및 항암 포함
    파파야 과일 정기적으로 정기적으로 신선한 파파야 과일 을 섭취하여 몸에서 독소를 제거하는해독 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.
    당신이 소화 장애 및 변비 가있는 경우 , 그것은 파파야 과일 소비 에 의해 극복 될 수있다.
    그것은 높은 비타민 함량이 때문에 파파야 과일 지구력을 증가시킬 수있다.
    파파야 과일 당뇨병 환자 를위한 혈당 수치 의 증가를 방지 할 수 있습니다.

아름다움을위한 파파야 의 장점 :

    정기적으로 이를 소비 할 수있는 방법 의 머리와 비듬 현재 의 성장을 억제 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.
    파파야 과일 조기 노화 를 방지 할 수 있습니다. 는 조기 노화 의 원인이되는 활성 산소 를 싸울 수 있도록 할 수있는 요소 가 많이 포함되어 있기 때문입니다.
    파파야 과일 을 하는 방법 , 피부 를 희게 할 수 다음 비비 와 레몬 즙 몇 방울 을 추가합니다. 혼합 때까지 두 성분을 결합하고 다음 표백 할 몸 에 적용됩니다.
    여드름 흉터 를 제거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. 이것은 염증을 감소시킬 수있는 효소이다 파파야 파파 법적 때문에 이다 .

직접 만들거나 취향에 따라 됩니다 파파야 주스를 섭취 할 수 있습니다. 파파야 이외에, 당신은 또한 최대의 유용성을 얻기 위해 매일 사용하는 방법 과 드래곤 과일 의 장점을 시도 할 수 있습니다. 행운을 빌어 요!

. Bookmark the permalink.

Leave a Reply