cara memakai jilbab gaya

cara memakai jilbab gaya 내가 십대 였을 때 , 난 정말 이 시간을 즐기는 소녀 였다. 나는 많은 친구가 학교 에서 활성화됩니다. 내 값은 매우 만족 하고 고민 하지 않았다. 일반적으로 젊은 여성 처럼, 내가 관심을 지불 하기 시작했다. 매우 직선 검은 머리 를 자랑 하고 부드러운 부드러운 입니다 . 바람이 불면 머리 여자의 왕관 이기 때문에 , 나는 매우 아름다운 느낌.

경우 학교 , 난 그냥 다른 아이들 처럼 정상적인 보세요. 무릎 길이 스커트 와 학교 , 반소매 셔츠 . 나는 가족과 함께 걸 으면 , 나는 짧은 소매 셔츠, 청바지 등 캐주얼 의류 를 착용하십시오. 물론 히잡 을 착용하는 내 마음을 교차 하지 . 나의 아름다운 머리가 매우 밀접천으로 덮여 해야하는 경우 그것은 연민 을 보였다.

나는 이 가려져 있지 않다 하더라도 , 나는 이슬람 Da'wah 과외 청소년 기구 ( BDIR )을 하였다. 모든 hijab 착용 , 그냥 포인트를 쫓는 다른 BDIR 구성원을 보는 동안 나는 그것을 무시했다. 우리 학교 는 학생들의 생기 의 증거로 성적표 에 포함되는 점 을 적용합니다. 포인트 가 높을수록 좋습니다 . 그래서 내 마음에 느끼는 일상 의 변화 를 시작했다.

처음에 나는 단지 회의 는 일주일에 한 번 개최 하는 경우 에 제공 하는 데 사용됩니다. 설명 BDIR Keputrian , 즉 활동 이라는 젊은 여성을위한 특별 이벤트 가 어떻게 해야 무슬림 태도와 행동 . 거기에서 , 그 얼굴 과 손바닥 을 제외하고 , 그녀의 몸 전체를 커버하는 무슬림 여성 을위한 필수 알고 있습니다. 내 가슴에 이상한 맛 이있는 한 .

일반적으로 , 난 그냥 Keputrian 이벤트 에있는 내 친구와 노인 을보고 하는 데 사용 하지만, 어떤 이유로 , 그 날 에 , 나는 그들이 아름다웠다 느꼈다. 그들 내에서 화려한 빛 이 있기 때문에 . 갑자기 내 마음 은 그들 과 같이 이동되었습니다 . 나는 그의 모든 명령을 순종함으로써 하나님 을 사랑하는무슬림 합니다 .

나는 나의 친구에게 나의 의사 를 표명 할 때 , 그들의 반응은 다양 . 누구나 동의 및 지원 , 또한 이때문에 , 히잡 을 착용 할 " .. 알고 열심히 ' ? 아직 라 .. 당신이 그 와 같은 폐쇄 애정을 착용 하지 않은 것이다 "라고 하거나 "팀 , 당신은 아직도 경박 한 행동 하지 않은 첫 번째 심장 benerin 당신 , " 등등 . HHHH .. 난 단지 한숨을 할 수 있습니다. 나는 소녀 조용하고 부드러운 아니었다 , 인정 , 심지어 편안하고 멋진 경향이 있지만, 내가 바꿀 수없는 것을 의미하지 않는다. 적어도 , 나는 외부 와 내부에서 , 더 나은 것을 배울 수 있습니다.

내가 멈출 수없는 욕망 을 느꼈다 , 나는 어머니에게 말한다. 내 결정 은 가족 의 비용을 추가해야 하기 때문에 좀 , 너무 무서워 . 나는 내 가족 이 잘 떨어져 아니었지만 , 그래서 Jilbab의 를 구입하고 , 긴 드레스를 구입했다 . 그러나 예기치 않게 , 엄마 와 아빠 는 동의합니다. 심지어 내가 내 드레스와 베일 을 따기 가지고 행복 이있는 사람들이있는 것 같다. 나를 위해 어떤 옷을 구입할 수있는 골드 링 을 판매 하고자 해도어머니. " 괜찮아 , Nduk 는 , 행복한 어머니 당신은 왜 더 나은 변경하려는 경우 , " 그의 반지 를 판매하는 어머니 는 말했다. 내가 울 때 , 나는 그 에게 정중 한 모습을 유지할 것 , 자신과 어머니에게 약속했다.

나는 뛰어 올랐다많은 의견 베일을 착용 했을 때 . 일부는 몇 가지 재미있는 의견이 약간 비웃음 행복하다. 모든 나는 미소로 대응했다. 내가 더 아름다운 다른 왕관을 내 왕관을 닫습니다 , ​​괜찮습니다. 마음이 더 편안하고 안전하게 느낀다. 솔직히, 처음에 난 여전히 적절한 규칙 없이 히잡 을 착용 , 혼란 이었다. 하지만 다른 무슬림 친구들과 지식을 교환 , 배운 조금씩 , 내가 과정을 즐길 것입니다.

지금 , 나는 무슬림 이어야하는 옷을 입고 충실 . 나는 이 직업을 적용 할 때 내가 좋아하는 모든 방법 , 심지어 아무런 문제 를 용이하게 합니다. 난 여전히 무슬림 의 신원을 제거하지 않고 작업 할 수 있습니다.

누가 누군가가 그렇게 못생긴 소박한 하는 말 ? 난 여전히 외부 와 내부에서 , 아름다운 생각합니다. 확실히, 히잡 을 , 나는 더 이상 부주의 로 도 착용 하지 후 . 자동적으로 서서히 내 행동 을 부드럽게 옷, 내 마음 , 내 연설을 착용한다. hijab 착용 의 짝을 얻기 위해 ' 판매 ' 나 하드 되지 두려워하지 마십시오. 지금 우리의 작은 아기의 남편과 아버지 로서 2 년 경건한 사람 , 좋은 일꾼 으로 만난 이후 .

. Bookmark the permalink.

Leave a Reply